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추천

이천 맛집 베스트 10 최신 추천

반응형

이천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말미에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또한 소개하고 있으니 함께 보시면 이천 여행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천 맛집 베스트 10


1. 이천돌솥밥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194

이천 맛집 베스트10 첫번째인 이천돌솥밥은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한정식 맛집입니다. 직접 담근 장류를 이용해 만드는 한정식(12.0)과 굴무침(20.0), 굴보쌈(30.0)등의 메뉴가 있는 곳으로 기본적으로 밥이 맛있으며 함께 나오는 찬들도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편하게 한끼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소문난칼국수

경기 이천시 설봉로58번길 30

이천 관고전통시장 내에 있는 '소문난칼국수'. 특별한 칼국수 메뉴 하나로 가게 이름처럼 입소문이 퍼져 시장의 맛집으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일명 '면낙지'로 불리는 낙지볶음 칼국수는 낙지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양배추와 떡사리, 낙지를 칼국수와 잘 비벼 매콤하게 즐기면 됩니다. 함께 나오는 보리밥을 비벼 먹어도 별미입니다. 칼국수(7.0), 떡만두국(8.0),칼만두(8.0)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이천 맛집 베스트 10입니다. 

 

 3. 오동추야

경기 이천시 증신로 160

이천 맛집 베스트 10 세번째 맛집은 수제돼지갈비가 맛있기로 유명한 고기집인 오동추야입니다. 갈비를 비롯해 삼겹살, 육회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부드러운 양념갈비 그리고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풍미가 좋은 생돼지갈비가 유명한곳입니다.  수제돼지갈비 17,000원, 수제 돼지생갈비 18,000원입니다. 육회가 뜸뿍 올라가고 육수가 정말 맛있는 한우물회냉면과 함께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4. 박승광해물손칼국수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74-9

이천 맛집 베스트 10 네번째는 해물탕같은 해물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박승광해물손칼국수입니다. 백생합,가리비,홍합,새우,낙지,오징어가 어우러진 해물탕을 드시고 그 진한 육수에 손칼국수면을 끓여 먹는 최강 해물 손칼국수집입니다. 해물손칼국수 13,000원, 해물파전 14,000원이고 아이들 먹기 좋은 수제왕돈까스 9,000원과 왕새우튀김 14,000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제일갈비

경기 이천시 영창로 187

이천 맛집 베스트 10 제일갈비는 국물에 졸여 먹는 독특한 갈비인 물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불판에 갈비를 얹고 양념 소스를 부어 졸여 먹는 방식으로, 소스를 졸일수록 갈비에 양념이 배어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콩나물과 함께 졸여서 쌈을 싸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이 더욱 좋습니다. 밴다. 메뉴는 돼지갈비 단일 메뉴로 1인분 300g 기준 16,000원입니다. 


6. 장흥회관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8-1 장흥회관

한 장소에서 2대째 40년 업력의 노포 맛집인 장흥회관은 두부와 곱창이 들어가서 칼칼한 국물이 땡길때 드시면 그만인 곱창전골(50.0)과 차낙곱전골(65.0)등의 메뉴가 있는 곳입니다. 전골집임에도 반찬이 한정식 수준으로 차려지며 찌개를 드시고 사장님이 볶아주시는 볶음밥까지 드시길 추천드리는 이천 맛집 베스트 10 추천 맛집입니다.


7. 덕평 마산아구 이천쌀밥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882번길 2-9

20년 간장게장 장인의 손맛과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덕평마산아구이천쌀밥 입니다. 한국의 미슐랭가이드인 블루리본에 2013년부터 10년 연속 선정된 이천 쌀밥한정식으로 이천쌀밥한정식(18.0)도 맛있지만 추천드리는 메뉴는 꽃게탕(60.0)입니다. 꽃게 양도 푸짐하면서 살이 꽉차서 꽃게탕 전문점 부럽지 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8. 닭사부일체

경기 이천시 부발읍 대산로 379 103호

닭사부일체는 이천에 '대한민국 닭요리의 수도'를 세우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오픈한 곳이라고 해요. 60년 내공으로 궁극의 일품 맛을 선보이는 사장님 모친의 손맛으로 탄생한 백년내공 묵은지 닭볶음탕(43.0)은 묵은지와 닭볶음탕의 콜라보로 국내산 김치를 6개월간 숙성해 만들어냅니다. 이외에도 곱도리탕(46.0)과 해물찜닭(63.0)등의 메뉴가 있는 이천 맛집 베스트10입니다.


9. 아이성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103번길 66

이천 맛집 베스트 10 아홉번째 맛집인 아이성은 이천의 오랜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곳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얼큰한 짬뽕이 단연 시그니처 메뉴로 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탕수육(26.0)과 고기유니짜장(6.0)등의 중식 메뉴가 있습니다. 

 

손님이 많은 편으로 대기가 조금 있는 편이나 주문부터 음식이 나오기까지 속도가 빨라 회전율이 높은 편으로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이천생선국수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1063번길 36

이천 현지인 맛집인 이천생선국수는 추어탕(10.0)과 추어칼국수(9.0) 그리고 추어소면(9.0)과 생선칼국수(8.0)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표메뉴인 추어국수와 생선국수는 비리거나 잡내가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입니다. 이천 맛집 베스트 10 생선국수는 국수를 다 드시고 볶음밥을 드실때 국물을 조금 남겨뒀다가 밥을 찍먹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최신판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bella.guidemean.com

 

 

테르메덴 맛집 추천 6곳

이천 테르메덴 맛집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말미에

bella.guidemean.com

 

눈에 좋은 음식 베스트10

눈에 좋은 음식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습관과 더불어 식이요법은 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래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식

bella.guidemean.com

 

 

고혈압 낮추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은 매우 위험하며 심혈관 시스템을 손상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방치하게되면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고

bella.guideme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