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추천

사천 맛집 추천 7곳

반응형

사천 맛집 추천 7곳을 알아볼거에요. 아래 문서에서는 사천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집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천 맛집 추천 7곳

반응형

1. 진주집

경남 사천시 사남면 사천대로 1589-23 3층

사천에서 올바른 일식을 선도하는 일식다이닝 전문점 진주집입니다. 기존의 한국풍 일식과 차별화하여 일본현지의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소주, 맥주와 더불어 50종류 이상의 사케와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있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인 디너C코스의 경우  사시미와 스시 그리고 튀김과 식사까지 제공돼 진주집의 중요 요리를 모두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45,000원입니다. 아이를 동반 방문하신다면 키즈메뉴가 있는데 생선까스와 밥 그리고 새우감자튀김과 음료수가 제공되는데 가격은 5,000원에 불과해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사천 맛집 추천집입니다. 

 

2. 하주옥진주냉면

경남 사천시 사남면 하동길 8-11

육전이 유명한 사천 맛집 추천 하주옥진주냉면은 매콤하고 쫄깃해서 더욱 맛있는 비빔냉면이 맛있는 곳인데요. 에피타이저로 만두와 호박찜 그리고 샐러드까지 제공돼 한끼 든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냉면에 육전이 올라가 있는 진주식 냉면입니다. 육전을 별도로 주문하면 육전 전용 반찬이 별도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천 맛집 추천 하주옥진주냉면 메뉴는 물냉면 10,000원, 비빔냉면 10,500원, 육회 30,000원 그리고 소고기 육전은 25,000원입니다. 

3. 홍바짬뽕

경남 사천시 노례길 3 1층

 

삼천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진한 생홍합과 생바지락으로 만드는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천에서도 변두리에 있는 홍바짬뽕의 대표메뉴는 치킨맛 나는 탕수육과 신선한 해산물 짬뽕입니다. 짬뽕의 경우 시원한 맛의 무겁지 않은 맛을 선사하는 곳으로 사천 여행중 중식이 생각나신다면 꼭 추천할 수 있는 사천 맛집 추천입니다. 

홍바짬뽕 10,000원, 홍짜장 10,000원, 문어홍바짬뽕 17,000원이며 탕수육은 소짜기준 18,000원입니다. 

 

 

 

4. 배말칼국수김밥

경남 사천시 군영숲길 73 1층 

사천 케이블카 주변 맛집인 배말칼국수김밥은 거제와 통영등에서 채취한 자연산 배말과 보말을 재료로 육수를 내는 칼국수가 맛있는 곳입니다. 배말 특성으로 진한 녹색국물이 특징으로 얼큰하면서 건강한 맛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 대기가 있을 수 있지만 메뉴 특성상 회전율이 높은 편이라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말칼국수 9,000원과 꼬막비빔국수 9,000원 그리고 배말과 톳으로 만든 배말톳김밥이 4,500원입니다.

반응형

5. 봉애쭈꾸미 칼국수

경남 사천시 사남면 조동길 42-8 1층 

사천 맛집 추천 다섯번째 봉애 쭈꾸미는 쭈꾸미 요리와 돈가스,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매워서 불이 아닌 불향쭈꾸미정식
과 쭈꾸미삼겹철판 그리고 수제돈가스와 칼국수가 대표메뉴인 곳으로 오동통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쭈꾸미 요리와 진하면서도 깔끔한 국물맛을 선사하는 칼국수가 대표메뉴입니다. 

 

사천 맛집 추천 봉애쭈꾸미는 쭈꾸미삼겹철판 28,000원, 칼국수 7,500원 그리고 수제돈까스 정식을 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 벌떡새우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375

새우철에는 꼭 드셔보셔야 하는 왕새우구이와 새우튀김 맛집입니다. 크고 싱싱한 새우로 음식을 만들어 새우에서 단맛이 느껴지는 맛으로 새우죽이나 볶음밥 그리고 라면으로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 제철인 6월에서 1월까지는 상시운영하며 2월에서 5월까지는 문의하고 방문하셔야 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천 맛집 추천 벌떡새우는 새우튀김 소짜기준 25,000원이며 왕새우구이는 시세 변동이 있습니다. 또한 새우라면도 4,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니 꼭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7. 삼천포맛집정서방

경남 사천시 진삼로 269 

사천에 위치하고 있는 해산물 맛집입니다. 수족관을 연상할 정도의 대규모의 수족관에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한곳으로 자연산 전어회, 갯장어,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 해산물과 닭고기의 환상적이 샤브샤브가 인기 메뉴입니다. 

사천 맛집 추천 정서방은 생선구이가마솥밥 15,000원과 햇전어 회정식 25,000원 그리고 명품물회 20,000원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 베스트10

눈에 좋은 음식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습관과 더불어 식이요법은 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래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식

bella.guidemean.com

 

충북 음성 맛집 추천 베스트7

충북 음성 맛집 추천을 알아볼거에요. 아래 문서에서는 충북 음성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집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의 가장 아래에는 충북 음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또한 소개하고

bella.guidemean.com

 

 

음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입니다

아름다운 음성을 여행중이신 모든 분들의 안전하고 추억 깊은 여행을 응원드립니다. 음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다양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음성 여행해

bella.guidemea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