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가볼만한곳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최신판

반응형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말미에는 이천 맛집 베스트10 또한 소개하고 있으니 함께 보시면 이천 여행에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별빛정원 우주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무료주차,입장료: 대인 12,000원/ 소인 6,000원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번째인 별빛정원우주는 이름처럼 별빛이 반짝이는 곳이에요. 덕평자연휴게소의 도로 잔여부지에 조성된 테마파크인데 밤마다 각양각색의 조명이 화려하게 빛나는 곳으로 사진이 잘 나오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특히  금빛 궁전 모양의 로맨틱가든에서는 시간마다 화려한 라이팅쇼가 펼쳐지고,  국내에서 가장 긴 빛터널인 터널 갤럭시 101에서는 은하수 속을 거니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공룡수목원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작촌로 282

무료주차

평일 성인 9,000원/ 중고생 6,000원/ 어린이 6,000원

주말 성인 10,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7,000원

동맥이산 자락에 위치한 공룡수목원은 약 3000여종의 식물자원이 있는 곳이에요., 자생하는 야생화도 수십종이 분포하고 있으며 다육이와 선인장등이 다양하게 있는 온실도 있는데 이곳에도 약 1000여종의 각종 식물을 볼 수 있어요.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열대식물 또한 100여종을 감상하실 수 있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행지에요.


 3. 이천 돼지박물관

주   소: 경기도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372번길 129-7

무료주차, 입장료: 대인 7,000원 / 소인 6,000원

돼지를 주제로 한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에서 두번째로 만들어진 박물관으로 돼지 인공수정사 이종영 촌장이 2011년 11월 14일 설립한 곳이에요. 박물관에는 빨간 플라스틱 돼지 저금통을 비롯해 전 세계 18개국에서 수집한 돼지 인형과 미술품 5,000여 점이 전시되어 볼거리가 풍부하며, 미니 돼지들의 묘기를 관람하고 소시지 만들기등 체험도 다양하게 즐겨보실 수 있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관광지에요.

 

반응형

4. 이천 반룡송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원적로 910

무료주차, 무료입장

올곧은 형태의 소나무가 아닌 사방으로 뻗어있는 가지가 마치 용틀임하는 형태라 붙여진 이름이에요. 소나무의 표피가 용비늘같이 붉은색을 띠고있으며, 하늘에 오르기 전 땅에 서리고 있는 용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반룡송은 현재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어요.

 

반룡송 옆으로 펼쳐진 메밀밭 또한 볼거리중 하나에요.


5. 이천 도자기마을

주   소: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2993번길 56

무료주차, 무료입장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섯번째는 이천 도자기마을이에요. 이천의 명물을 꼽으라면 단연 쌀을 생각하실텐데요. 쌀과 함께 이천의 명물이 바로 도자기에요. 이천 도자기 마을에는 각종 도자기 공방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많고 도자기만들기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곳이에요. 또한 인근에는 이천 쌀밥을 맛볼수 있는 식당들도 많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6. 설봉공원

주   소: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2709번길 128

무료주차, 무료입장

이천의 진산인 설봉산 자락에 있는 설봉공원은 넓은 설봉호수를 품고 있는 공원이에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산책로와 아름다운 정원 등이 있어 편하게 산책하기 좋은곳입니다. 또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도자기체험도 운영하고 있으며 인근에 설봉국제조각공원이 있어 함께 둘러보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어요.


7. 이천 테르메덴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신갈리 360

무료주차, 주중 대인 60.0, 소인 50.0

이천 테르메덴은 서울 1시간 거리에 있어 편하게 방문해볼 수 있는 워터파크에요. 이천 테르메덴은 성인들을 위한 온천과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가 모두 가능한 곳으로 100% 천연온천수라고 해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테마파크인 이천 테르메덴은 실내풀장과 실외풀장 그리고 찜질방과 온천 사우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까운 거리의 워터파크를 찾으신다면 딱 좋은 곳으로 서울 근교 여행지로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에요.

 

테르메덴 맛집 추천 6곳

이천 테르메덴 맛집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말미에

bella.guidemean.com


8. 자채방아마을

 주  소 :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월로358번길 168-24

붉은색이 감도는 벼품종의 이름인 자채는 밥을 지으면 푸른 색을 띠며 기름진 밥맛이 너무 좋아 임금님께 진상되었다던 쌀이에요. 이 마을의 테마는 특산품인 쌀과  그 쌀을 만드는 방아가 붙어 ''자채방아''란 마을이름이 지어졌다고 하는데요. 쌀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 밥이 맛있는것은 물론이고 농촌체험 또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관람객을 위해 농촌의 현실을 그대로 체험시켜 잊혀져가는 우리의 삶을 체험해 볼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에요.


9. 서희테마파크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마암리 산16-5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홉번째 여행지는 서희테마파크에요 서희 선생의 일대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야외 정원의 스토리텔링뿐만 아니라 역사관이 마련되어 있는데  고려시대 병영 체험과 갖가지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걷기에도 좋은 곳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는데요. 시간이 되신다면 서희테마파크 뒤쪽의 효양산 등산로를 걸어보시는것도 좋아요.


10. 산수유마을

주   소: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원적로775번길 17

무료주차, 무료입장

이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은 이천 산수유마을이에요. 봄꽃 명소로 유명해진 이곳은 산수유가 아름다운 곳으로 산수유는 봄에 꽃을 피우고 9월에서 10월경에 열매를 맺는다고 해요.

 

산수유나무 군락지로 매년 산수유 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한시간이면 전부 돌아볼 수 있을 정도의 아담한 시골마을로 한적한 시골 풍경과 산수유를 감상하기에 좋은곳입니다.

 

 

이천 맛집 베스트 10 최신 추천

이천 맛집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천의 맛집을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말미에

bella.guidemean.com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경기도 광주의 명소를 추려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감

bella.guidemean.com

 

자판기는 어떻게 동전을 구별할까?

자판기에 외국동전이나 비슷한 무게와 크기의 쇳덩이등을 넣어도 신기하게 구별을 해내는데요. 또한 각 동전별로 크기나 무게가 다른데 자판기는 어떻게 동전들을 구분해내는지 알아보겠습니

bella.guidemean.com

 

 

눈에 좋은 음식 베스트10

눈에 좋은 음식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습관과 더불어 식이요법은 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래에서 눈에 도움이 되는 식

bella.guidemean.com

 

반응형